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직원 채용 공고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는 역량 있는 직원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2022년 12월 1일
1.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주요업무 |
응시자격 |
자립생활 |
1명 |
○ 장애인 자립생활지원사업 |
○ 사회복지사 2급이상 자격증 소지자 ○ 운전면허 소지자로 운전 가능한 자 ○ 관련사업 유경험자 우대 ○ 장애인 우대 |
2. 채용형태 및 근무장소
가. 채용형태 : 계약직(무기계약 전환 가능)
○ 수습기간 3개월 후 개인의 평가에 따라 무기계약직 전환 가능. 수습기간은 3개월 진행되며, 수습기간 중 급여 100% 지급
나. 근무장소 :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36, 2층(2호선 강남역 1번출구 도보 10분 이내)
다. 계약기간 : 2023년 1월 ~ 2023년 12월
라. 근 무 일 : 2023년 1월 2일
마. 급여기준 : 서울시 사회복지 종사자 인건비 지급 기준에 준함
3.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2. 12. 1.(금) ~ 2022. 12. 16(금)
나.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recruit@goodil.or.kr)
4.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 서류전형 : 2022 .12. 19.(화) / 합격자발표
나. (2차) 면접전형 : 2022 .12. 20.(수)
※ 전형별 합격자에게 다음단계 응시자격 부여, 합격자는 유선을 통한 개별 통보
※ 진행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가. 지원자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각 1부(지정된 양식사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 경력 증명서 1부, 자격증 사본 1부, 장애인증명서(해당자)
○ 남자인 경우 병역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부(해당자)
6.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에는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숙지 후 서명하도록 하며, 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할 경우 스캔 등 동의서의 서명이 확인 가능한 형식으로 제출합니다.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 예정입니다.
○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재공고 후 시행 예정입니다.
○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재공고 후 시행 예정입니다.
○ 입사지원서에 E-mail과 휴대폰 전화번호는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응시자와 연락불통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 기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문의처
○ Good Job 자립생활센터 ☎ 070)-4396-2862, 담당자 : 박은지
○ 홈페이지 www.goodi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