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직원 채용 공고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는 장애인복지기관으로, 역량 있는 총무담당자 및 사회복지사를 채용하고자 합니다.
2023년 03월 27일
1.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주요업무 |
총무기획 |
팀장 1명 경력 1명 신입 1명 |
○ 운영지원 ○ 회계 ○ 시설관리 ○ 홍보 ○ 노무 |
자립생활부 |
경력 1명 신입 1명 |
○ 자립생활서비스 ○ 개별자립지원 ○ 이용자 상담 및 지원 ○ 자원 및 서비스 연계 |
2. 응시자격
가. 공통사항
필수사항 ○ 엑셀, 한글 활용 능숙 ○ 포용력 있고 대인관계, 의사소통 원만한 분 ○ 책임감 있고 정직한 분 ○ 지침, 규정에 따라 행정 서류 작성 & 관리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 운전면허 자격증 소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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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채용형태 및 근무장소
가. 채용형태 : 1년 계약직
○ 계약기간 만료 후 기관에 적합한 인재로 평가될 경우 정규직 계약 가능, 수습기간 3개월 진행되며 수습기간 중 급여 100%지급
나. 근무장소 :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36 2층(2호선 강남역 1번출구 도보 10분 이내)
다. 계약기간 : 입사시점으로부터 12개월 (365일)
라. 급여기준 :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지급 기준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월 2,360,000원 (5급)
사회복지사 자격증 미소지자: 월 2,110,580원 (인턴)
마.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3. 03. 27(월) ~ 2023. 04. 11(화)
나. 접수방법 : 이메일접수
○ (이메일 접수) goodil@hanmail.net
5.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 서류전형 : 개별 합격자발표
나. (2차) 면접전형 : 개별 면접 진행
※ 전형별 합격자에게 다음단계 응시자격 부여, 합격자는 유선을 통한 개별 통보
※ 진행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가. 지원자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지정된 양식사용)
○ 자기소개서 1부(지정된 양식사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 경력 증명서 1부, 자격증 사본 1부, 장애인증명서(해당자)
○ 병역사항이 있는 경우 내용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부(해당자)
7. 기타 유의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상이하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할 경우에는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숙지 후 서명하도록 하며, 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할 경우 스캔 등 동의서의 서명이 확인 가능한 형식으로 제출합니다.
○ 본 채용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 예정입니다.
○ 채용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재공고 후 시행 예정입니다.
○ 입사지원서에 E-mail과 휴대폰 전화번호는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응시자와 연락불통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 기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8. 문의처
○ Good Job 자립생활센터 ☎ 02-518-2207, 담당자 : 안대은
○ 홈페이지 www.goodil.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