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직원 채용 공고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사회서비스부에서는 활동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역량 있는 관리자와 전담인력을 채용하고자 합니다.
2020년 11월 30일
1.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
채용분야 |
채용인원 |
주요업무 |
관리자 |
1명 |
○ 활동지원사업 전담인력 관리 ○ 활동지원사 노무관리 및 사회보험 업무 ○ 활동지원사업 부정사용 사후관리 ○ 활동지원사업 예산 관리 |
전담인력 |
1명 |
○ 활동지원사업 이용자 상담 및 매칭 ○ 활동지원사업 활동지원사 상담 및 매칭 |
2. 응시자격
가. 공통사항
○ 사회복지사 2급 소지자 ○ 운전면허증 소지자로 운전가능자 우대 |
3. 채용형태 및 근무장소
가. 채용형태 : 관리자 1명, 전담인력 1명
○ ~ 2021. 12. 31. 까지(수습3개월 후에 계약연장함)
나. 근무장소 :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36 2층(2호선 강남역 1번출구 도보 10분 이내)
다. 근 무 일 : 2020. 12월 16일부터
라. 급여기준 : 추후 협의
4. 응시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0. 11. 30(월) ~ 12. 14(월)
나. 접수방법 : 우편접수, 이메일접수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우편접수 불가
다. 접 수 처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길 36 2층, 사단법인 해냄복지회 Good Job 자립생활센터 인사담당자 앞(마감일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며, 겉표지에 반드시 “입사지원서 재중” 명기)
○ (이메일) goodil@hanmail.net
5. 전형방법 및 일정
가. (1차) 서류전형 : 2020. 12. 14(월)/ 합격자 개별통보
나. (2차) 면접전형 : 2020. 12. 15(화)
※ 전형별 합격자에게 다음단계 응시자격 부여, 합격자는 유선을 통한 개별 통보
※ 진행일정은 기관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가. 지원자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1부(지정된 양식사용)
○ 자기소개서 1부(지정된 양식사용)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나.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 경력 증명서 1부(해당자)
○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
○ 장애인증명서(해당자)
○ 남자인 경우 병역사항이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1부(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