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Good Job 자립생활센터 2010.06.03 10:02 조회 수 : 1705
재단법인 스마일은 ‘2010 사랑의 스케일링’참여치과를 오는 6월25일까지 모집한다.
저소득 중증 장애인의 치과진료 기금 마련을 위한 이번행사는 7월 15일부터 10월15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되며, 참여치과가 스마일에 후원한 기업, 일반시민에게 추가비용 없이 스케일링시술을 실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사랑의 스케일링’은 국내 최초 진료를 통한 기부라는 이색적인 방법의 모금행사로 시민과 기업의 기부와 치과 병·의원의 봉사활동을 연결시켜 기금을 적립, 저소득 중증 장애인의 치과진료비로 사용한다.
이를 통해 치과계의 사각지대에서 구강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희망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선물할 수 있게 된다.
참여치과에는 재단에서 감사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기념패를 발송할 예정이다.
‘2010 사랑의 스케일링’를 위해 새롭게 제작한 기념패는 참여치과에 내원하는 환자들에게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치과의 따뜻한 이미지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치과는 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에서 직접 등록하거나, 재단 사무국(02-757-2836) 으로 연락하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단, PC방, 학교, 도서관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