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의 개별동료상담은 105명의 대상자에게 98건의 상담을 제공하였고 컨슈머의 자립생활상황에 따라 대면/비대면을 통한 직접 개별동료상담과 자립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SNS로 제공하는 정보제공의 형태로 나누어 진행하였으며 외부활동 및 동료와 만남의 기회가 되는 본 상담에 대해서 컨슈머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올해 상반기의 개별동료상담은 105명의 대상자에게 98건의 상담을 제공하였고 컨슈머의 자립생활상황에 따라 대면/비대면을 통한 직접 개별동료상담과 자립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SNS로 제공하는 정보제공의 형태로 나누어 진행하였으며 외부활동 및 동료와 만남의 기회가 되는 본 상담에 대해서 컨슈머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